• 석구 안

010 8313 6286 #유성룸싸롱 #유성풀싸롱 각각의 가게에 소속된 삐끼들을 파헤쳐보자 1탄

10월 28일 업데이트됨




안녕하세요!!!! 자나 깨나 손님이 있나 없나, 가장 일찍 출근해 가장 늦게 퇴근하는 술 절대 안 섞구 파는 #유성풀싸롱 안석구 실장입니다.


오늘은 #유성룸싸롱 유흥타운에서 가게마다 하나씩 지키고 있는 삐끼들! 정확히 말하면 삐끼가 아니라 PR이라고 하는데 형님들이 피알이라고 말하면 이해를 못할 확률이 많아 삐끼라고 지칭하겠습니다.


#유성룸 의 백미는 사실 삐끼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색찬란한 화려한 조명의 건물에서 그 건물에 가게마다 속한 삐끼들이 마치 수호신처럼 자기의 구역을 굳게 지키고 있습니다.



저 안석구는 여기에 약간의 감성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삐끼 시절, 손님 분들이 주는 술을 한 두잔씩 먹다가 만취해서 집에 가려고 가게에서 나왔는데 그 화려한 네온사인 속에서 열심히 호객행위를 하는 동료 삐끼들이 보였습니다.


그 삐끼 중에서는


자신의 가게 구역에서만 해야 되기 때문에 정해진 선을 넘지 못하는 삐끼.


자신의 가게 구역이 아닌 데도 사장이 유명한 조직의 분이시라 다른 삐끼의 구역까지 침범해서 호객행위 하는 삐끼


자신의 구역이 침범 당하는 데도 속으로 분을 삭히는 삐끼.

만취된 모습에서 보는 그 광경은 마치 하나의 삼류 코미디를 보는 느낌이었고 그 순간 저는 큰 회의감을 느끼며 열심히 돈을 모으는 계기가 됐고 삐끼를 접고 좀 더 자리를 잡을 수 있는 큰 원동력이 됐습니다.





갑작스럽게 글을 쓰면서 추억이 회상되면서 저 안석구 성공신화처럼 글이 변했네요. ㅋㅋ


다시 본론으로 넘어가서 #대전룸싸롱 #유성룸 에서는 이렇게 가게마다 속한 삐끼들이 많으면 3~4명 적으면 1명 정도 분포가 돼있습니다.


사실 굉장히 안 좋게 보는 분들도 많은 걸로 알지만 이들이 사실 #유성유흥타운 에 기여하는 게 굉장히 많습니다.


일단 한가한 시간의 #대전풀싸롱 #유성풀 #대전룸 의 한산한 골목을 굉장히 시끌시끌하게 만듭니다.


시끄러우면 뭐가 좋냐 이러실 수 있겠지만 아무래도 손님들이 딱 유흥을 타기 위해 유성에 오셨는데 상권 자체가 죽은 상권이면 이건 뭥미 하실 수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옛날 삐끼가 많을 떈 정말 100명도 있었기 때문에 항상 유성은 시끌벅적 했고 타지에서 오신 손님 분들이 볼 때는 정말 활성화 된 유흥도시로 보이기 마련이었지요.


이것이 어떻게 보면 참 작은 것이지만 유성이 유명해진 계기가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합니다.


글이 너무 길어져서 2탄으로 나누겠습니다 ㅜ


다음편은 유성 삐끼들의 구역과 흥미진진한 싸움 이야기로 시작하겠습니다.


#유성접대술자리 #유성풀싸롱 #유성룸싸롱 #대전룸 #대전룸싸롱 문의는 저 안석구에게 문의주십시오 성심성의껏 응대하고 모시겠습니다.


010 8313 6286














  • Instagram
  • White Facebook Icon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